본문 바로가기
리뷰

12월 올리브영 세일 내돈내산 추천템 !

by 핑크스타7 2022. 12. 5.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세일중인데여~
올리브영 많이 추천해주시는
추천템 중에서 필요한 제품들 저도
구매해봤습니당 ㅎㅎ

퇴근하면서 쇼핑해서 주문했는데
집에 도착하자 마자 배송이 완료됐어요
진짜 로켓보다 빠른배송입니다 ㅋㅋ


요렇게 구매했습니다!
총비용 약 3만원

페리페라 이크무드 글로이 틴트
7700원
미니키링 증정품은 저에게는 무쓸모;;
제품은 넘 맘에들어요!
유리알광택에 촉촉 색도 예뻐요


일소 코팩 10,900원
이것도 진짜 유명템이죠!
코팩은 저보다 남편에게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진짜 효과 짱이네요
뽑는 코팩이 아닌데 피지가 뿜뿜 올라와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은듯합니다!

푸른 딥워터 2,700원

이건 아직 못먹어봤어요 ㅠ
외출안하는 날 먹으라했는데
아직 집에만있는 날이 없어서
변비 심한분들도 엄청 효과본 천연변비약?
같은 푸룬주스입니다 ㅋㅋㅋ
외출없는날이 없어서 ..아직못먹어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ㅠ
먹고나면 화장실 몇시간동안 계속 간다하니
꼭 집에 계실때 드셔보세요 !!☆


고소하고 바삭한 김부각
2,880원

무료배송 3만원 채우기위해 구매한 김부각
맛있네영 김부각워낙좋아해서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다른 김부각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카맥스 립밥 오리지날 4,000원
겨울이라 확실이 입술이 넘 건조하더라구요 ㅠㅠ
이거 촉촉하고 좋네요 다만 민트 성분이
화한 느낌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구매추천요!
(체리 타입도 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