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탬버린즈 핸드크림_FEY9 선물하기 좋은 핸드크림_포장이 넘 예쁨!!🎁

by 핑크스타7 2023. 1. 6.

얼마전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는데

사실 탬버린즈 브랜드도 처음들어봤는데

알고보니 요즘 엄청 핫한 제품이였네요!!><

사실 핸드크림 향이나 발림성 좋으면 좋은건데

이건 포장이 뭐랄까 진짜 요즘 핫한 느낌이랄까..ㅋㅋ

예뻐요 뭔가 트렌디한 느낌 ㅋㅋㅋ

 

요 빨간색 세모상자안에 작은 핸드크림이 들어있어요

 

빨간색 상자안에 흰색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박스안에 박스 ㅎㅎㅎ

 

짠 제품 개봉기

핸드크림이 진짜 신기하게 생겼어요

그래서 뭔가 새롭고 좋음

뻔한 품목이지만 뻔한 선물같지 않고 좋아요

젤 중요한 ! 향!! 저는 FEY9  향 넘 좋더라구여!

그리고 향이 은은한데 오래가요 

무화과 향이 베이스라고 하던데 살짝 달달한 느낌이면서 좋아요

 

15ml 밖에 안되서 양이 넘 작지만

다른 향도 사서 써보고 좋은걸로 대용량 구매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18,000원으로 착하지 않아요....

내돈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받으면 기분좋은 그런 제품인듯합니다 ㅎㅎㅎ

 

제품은 향도 발림성도 너무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해서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