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매일 데르뜨 딸기케이크 🍰_편의점케이크 기대이상인데?

by 핑크스타7 2023. 1. 14.

얼마전(벌써 한달전 ㅋㅋㅋ)

점심을 자알 먹고

분명 배는 부르지만... 갑자기 너무 케이크가 

그것도 딸기케이크가 먹고싶어서

주변에 사먹을 만한곳이 없나 찾아봤는데

딱히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낙심하던 차에

(뭐 이런걸로 낙심까지 ㅋㅋㅋ)

편의점케이크를 발견하고 

 

큰 기대 없이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는데 보니까

편의점에서는 다 판매하는 것 같아용

 

금액이 3600원입니다!

 

벌써 한달전에 먹었던 케이크였네요 ㅎㅎㅎ

요렇게 포크까지 함께 줍니다.

큰 기대없이 한스푼 떠서 먹었는데 

오오오 맛있어요

기대보다 맛있어요

막 엄청 촉촉하다는 아닌데

충분히 촉촉하고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맛이 조화롭고 맛있네요

케이크가 먹고싶은데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을때

충분히 또 사먹고싶은 맛입니다!

딸기맛말고 우유맛이나 초코맛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우유맛 먹어보고싶네용

재구매의사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