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미스상회 카스테라 경단🍡🟡 어쩌지 너무 맛있는데 😋

by 핑크스타7 2023. 1. 13.

어렸을적에 생일이면 엄마가

수수팥떡과 카스테라 경단을 해주셨었는데

그게 너~무 맛있었어요~~

어느정도 크고 부터는 안해주셔서 서운쓰.. ㅎㅎ

사실 수수팥떡은 그렇게 생각이 안나는데

카스테라 경단은 가끔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동네 떡집에는 잘 안팔기도 하고

그 맛이 아니기도 하고 해서

 

늘 그리운 맛이였는데

어느날 지마켓을 보는데 

카스테라 경단을 파는데 너무 맛있어보이고

세일까지 하길래 고민없이 주문 gogo

만원정도였는데 하나도 아깝지 않네요

너무너무 맛있다! 내가 생각한 그 맛이다!!ㅎㅎㅎ

떡 안에 앙금도 들어있는데 앙금도 맛있긴 하지만

저는 앙금없는 것도 좋아해서 앙금없는

카스테라 인절미도 찾으면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이렇게 아이스팩이랑 해서 배송이 잘 옵니다.

 

영롱하다 +.+

노오란 카스테라가 가지런히 있습니다.

카스테라가루가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

카스테라가루도 넉넉히 있어서 넘좋았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츄릅

이렇게 앙금이 들어있는데 앙금도 맛있어요!!!

개봉하자마자 4개먹고 남편도 4개먹고 

밥먹고 1개씩 더먹고 다음날 아침에 또 먹고 ㅋㅋㅋ

몇개 남은거는 냉동실에 소중히 잘 넣어놓았어요

조만간 꺼내먹어야겠어요....😋😋

 

하지만 저는 앙금없는 카스테라 인절미가 먹고싶어요

맛있는 카스테라 인절미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ㅎㅎ

 

미미스상회 카스테라 경단은 완전추천!